Saturday, April 9, 2011

통기타--소원을 말해봐

지난 주에 한국 수업에서 한국 노래를 불러야 됐습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노래를 부르고 싶었습니다. 어느날 소원을 말해봐를 통기타 버전으로 들었는데 그 기타 버전이 좋아서 제가 혼자 기타를 배웠습니다.

한국 수업에서 제가 만든 버전으로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런데 투표를 해서 제가 일등을 했습니다.   선생님이 상품으로 풀무원 짜장면과 김을 주셨습니다.  친구하고 맛있게 짜장면을 끓여 먹었읍니다.  음~~

이번 주말에 집에 가서 이 버전을 비디오 로 만들었습니다.

제가 잘해요? ㅋㅋ


2 comments:

  1. 꺅~~~~ 멋져요! 제 싸이월드 블로그에 올리고 싶은데 괜찮아요?

    ReplyDelete
  2.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싸이월드 블로그가 있으세요? 와~~네 블로그에 올리면 괜찮아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