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29, 2010

오바마~~!!!!

오바마가 우리 학교에 왔다!!!!

그런데 오바마 연설를 못 봤어요. ㅠ.ㅠ 진짜 가고 싶은데 3시에 연구 교수님하고 약속이 있어서 줄에 못 서있었어요. 연구 교수님를 다 만나고 Bascom Hill에 걸어갔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친구가 줄이 Steenbock에까지 갔다고 저한테 문자를 보냈어요. 가고 싶었는데 줄에 서고 싶지 않고, 숙제가 너무 많이 있어서 못 갔어요. 그런데 친구 한명이 Chadbourne 10층에 살아요. 6시에 그 친구 방에 가서 오바마 목소리를 너무 잘 들었어요. 오바마 연설를 들어서 행복해요.

1 comment:

  1. 줄이 진짜 너무 길었죠? 그래도 오바마 연설을 직접 들을 수 있었다니 좋았겠어요. 저는 TV로 봤답니다. ㅋ~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