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29, 2010

제 머리속에 있는 음악

저는 미국 음악도 듣고 한국 음악도 좋아해요. 제 작년 여름에 한국에 갔을때 Kpop 음악에 빠졌어요. 지금도 한국 음악을 많이 들어요.

제가 좋아하는 음악 뮤직 비디오를 보여 드릴게요.

MISS A--Breathe
지금 막 나온 Miss A 노래이에요. 이 노래는 재미있는 박자하고 음악이 다른 뮤직과 달라서 좋아해요. Miss A가 노래를 잘 부르고 춤도 잘 쳐요. 이 뮤직 비디오가 재미있어요.

Super Junior--No Other
제가 처음으로 좋아했던 Kpop 그룹이 슈퍼주니어이에요. 다 멋지고 노래를 잘 해요. 이 노래는 여름 방학때 나왔는데 저는 지금도 이 노래를 좋아해요.

다른 좋아하는 노래는 Dynamite이에요. 이 노래는 크럽에 댄스 음악이에요.
"I throw up my hands up in the air sometimes."

1 comment:

  1. 제가 한국 인터넷 뉴스에서 Miss A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읽었었는데, 지원 씨 덕분에 처음으로 이 그룹의 노래를 들었어요. 지원 씨 말대로 춤을 진짜 잘 춰요. 온 몸이 다 따로따로 움직이는 것 같아요. ㅋㅋㅋ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