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14, 2010

가을 사진

지난 주말에 집에 갔어요. 토요일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산책 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계절은 가을이어서 산책하면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남동생하고 같이 거리를 걸어 갔어요. 제가 찍은 가을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제 현관에 있는 화분

이 사진을 보니까 호박 수프를 먹고 싶어요...

나뭇잎들이 바람에 날리다

엄마가 너무 좋아하는 길

홈통 위에 쌓은 나뭇잎들

우리 집 현관

1 comment:

  1. 지원 씨, 사진 찍는 감각이 남다른데요? 저도 가을을 좋아해서 산책을 많이 다니는데 이번 주말에 비가 오는 바람에 산책을 못 가서 좀 우울했어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