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November 6, 2010

내 남동생이 성장하고있다!!!

저랑 남동생하고 나이 차이가 3년 이에요. 4년전에 제가 처음 홈 커밍 댄스를 준비하고 있었어요. 그때는 제 남동생이 중학교에 1학년이었어요. 제가 준비하고 있는데 남동생이 저한테 왜 댄스에 가냐고 물어봤어요.

"나는 절대 절대 절대 안 갈어야!!!"

제가 남동생한테 고등학생이돼면 너도 댄스에 갈거라고 했어요. 남동생이 "왜 여자하고 춤을 쳐? 으으..."하고 말하고 도망갔어요. 저는 남동생이 고등학생이 되면 댄스에 갈 거라고 알았어요.

지금은 남동생이 고등학교 3학년이에요. 지난 달에 남동생이 여자하고 홈 커밍 댄스에 갔어요!!!

남동생이 댄스에 가려고 준비하는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엄마와 남동생

남동생이 너무 커요!

1 comment:

  1. 남동생이 이제야 좀 어른스러워졌나 봐요. ㅋㅋㅋ 그런데 지원 씨하고 남동생이 참 많이 닮았어요. 그리고 참 잘 생겨서 여자들한테 인기가 많겠어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