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November 28, 2010

우리 집

지금은 기숙사에 살아요. 방이 조금 작은 편이지만 저한테는 맞아요. 그런데 한국 음식를 먹고 싶고 제 가족들 보고 싶으면 우리 집이 바로 20분 거리여서 좋아요. 저는 격주로 집에 가서 빨래하고 맛있는 우리 엄마 음식을 먹어요. 어렸을 때 우리 가족이 많이 이사해서 여러 다른 집들에 살았어요. 아파트와 오래된 집에도 살았어요. 지금 살고 있는 집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집이에요.








지금 살고 있는 기숙사





우리 집은 편리한 편이에요. West Towne 쇼핑몰이 5분 거리예요. 쇼핑몰과 가까이 있어서 쇼핑하고 싶으면 그 몰에 가면 돼요. 그리고 레스토랑들이 근처에 너무 많이 있어요. 무슨 음식을 먹으려고 아든지 식당이 20분 거리에요. 그리고 우리 이웃이 좋은 편이에요. 조용하고 이웃 사람이 친절해요. 제 고등학교 친구들이 제 이웃에 살아요. 제 제일 친한 친구들이 3 블록 안에 살아요. 같이 모이고 싶으면 아주 쉬워요.

제 방이 큰 편이에요. 침대가 크고 방이 넓은 편이에요. 제 기숙사보다 더 커서 집에 가면 좋아요. 어렸을 때 가족이 다 한 화장실을 같이 사용했어요. 너무 많이 불편했어요. 지금은 우리 집에 남동생하고만 화장실을 써요. 아침에 샤워하고 싶으면 안 기다려도 돼요. 집이 넓어서 좋아해요. 집에서 파티를 하거나 친구들이 오면 불편하지 않아요. 우리 집이 편리하고 시설도 많고 방이 너무 넓어서 지금 살고 있는 집이 좋아요.

남동생이 기타를 가르치고 있어요.

우리 집
겨울 태풍이 지나간 다음에


1 comment:

  1. 집이 참 예뻐요. 그런데 눈 치우려면 좀 힘들겠어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