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5, 2011

2월 2일: 눈 폭풍

이렇게 눈이 많이 오는 것은 처음 봤어요. 너무 많이 와서 다음 날에 학교 수업이 없었어요!!! 저는 수업 없는 날에 친구랑 만나고 따뜻한 방 안에서 숙제를 할 수 있어서 좋왔어요. 도심에는 눈이 많이 안 온 것 같았는데 엄마가 전화해서 12 인치 (30 센티미터)가 왔대요. 제가 집에 있었으면 눈을 치웠을 거에요. 기숙사에 있어서 다앵이다!

제가 따뜻하게 기숙사에 있을 동안 제 가족이 밖에 나가서 눈을 치웠어요. 눈을 치우면서 엄마와 남동생이 눈 사진을 찍었어요. 사진를 보니까...우와....눈이 엄청 많이 왔어요.


우리 차고 문에 이 만큼 눈이 쌓였어요!

눈 송풍기가 있어서 다앵이다.

눈를 치우고 난 다음에 남동생이 아빠랑 눈속에서 레슬링을 했다.
슬라이드 쇼를 보세요!

1 comment:

  1. 저도 이렇게 눈이 많이 오는 것은 처음 봤어요. 역시 매디슨의 겨울! 지원 씨 아버지와 동생의 레슬링에서 동생이 이긴 거죠? ㅋㅋㅋ

    좋왔어요 --> 좋았어요
    다앵이다 --> 다행이다
    거에요 --> 거예요

    ReplyDelete